국립군산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2학년 민세은, 3학년 이승종, 하지언, 유서인, 문지은, 김어진, 김지민, 여진, 김새아, 김송미, 여단비, 오연빈, 노연우, 정혜원 학생이 제4회 KWVD신진디자이너전에 작품을 출품하였다. 그리고 이승종, 문지은, 김지민, 여진, 김새아, 여단비, 오연빈 학생이 우수작품상을 수상하였다.
제4회 KWVD신진디자이너전은 (사)한국여성시각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여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수림문화재단 김희수아트센터 아트갤러리2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 약 100여명이 참가했다.
회장인 산업디자인학과 이지현 교수는 ”(사)한국여성시각디자이너협회는 1983년 우리나라 1세대 여성 시각디자이너들에 의해 창립된 유서 깊은 협회로 한국 시각디자인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KWVD신진디자이너전은 우리나라 미래를 이끌어갈 시각디자인 관련 인재 양성을 위해 2020년부터 개최하고 있다“라고 전시회의 목적을 설명하였다.
국립군산대학교 대표로 우수작품상을 수상한 3학년 이승종 학생은 ”교수님들, 세계적인 해외 디자이너님들, 그리고 타교의 학생 디자이너들과 함께 작품을 전시하는 경험은 처음이다. 이렇게 좋은 전시회에 참가하여 우수작품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수상을 계기로 더욱 노력하는 디자이너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