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LOGO
최종편집: 2025-04-07 08:30:19

도교육청, 학부모교육, 사이버로 받으세요


... ( 편집부 ) (2013-09-03 20:37:56)

전북도교육청이 직장인 등을 위한 사이버 학부모교육과정을 개설해 관심을 끌고 있다.

3일 전북도교육청에 따르면 직장문제와 시간상의 어려움으로 인해 학부모교육에 참여하기가 어려운 학부모들을 위해 ‘우리 아이를 위한 사랑의 기술, 감성코칭’을 주제로 한 사이버과정을 개설했다.

테크빌닷컴(주)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과 위탁계약을 체결해 진행하는 이번 사이버교육과정은 최성애 HD가족클리닉 원장을 초청강사로 9월 1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30시간과정으로 진행된다.

최성애 원장은 미국 미시간대학 초빙교수를 지냈으며, MBC 스페셜 <내 아이를 위한 사랑의 기술>, EBS 다큐프라임 <우리 선생님이 달라졌어요>에 출연한 바 있다.

교육 신청 희망자는 티처빌 홈페이지(www.teacherville.co.kr)에 접속하여 오는 9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수강료는 무료로 선착순 250명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은 지난해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로부터 우수기관에 선정된 검증된 사이버교육기관이다.

도교육청은 이와 별도로 근현대사 역사학 분야의 권위자인 한홍구 성공회대 교수를 초청, 역사교육 특강을 마련한다.

오는 24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도교육청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선 올바른 역사관을 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순영 도교육청 교육혁신과장은 “검증된 원격교육연수원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학부모들에게 양질의 자녀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