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사장 김유열)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면접·논술 강좌와 입시설명회 등 다양한 대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EBSi는 ‘2025학년도 수능 풀서비스’를 통해 영역별 해설지, 연계내역 분석 자료, 오답률 TOP15 문항, AI 유사 난이도 문항 등을 제공하며, 수능 당일 생방송된 ‘수능 LIVE’ 다시보기를 EBSi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오는 11월 21일(목) 오후 2시,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수능 분석과 정시/의대 지원 전략’을 주제로 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수능 출제경향 분석, 가채점 결과를 바탕으로 한 정시 지원 전략, 의대 지원 전략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참석자에게는 자료집도 배포된다. 설명회 신청은 선착순 마감됐으나, 11월 18일(월) 오후 3시부터 잔여석 추가 신청이 가능하다.
EBSi는 또한 수험생 맞춤 상담을 위한 ‘1:1 대입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논술 전형 준비를 위해 대학별 기출 문제를 분석한 논술 강좌를 제공한다. 면접 대비를 위해서는 면접 가이드 강좌와 대학별 기출 분석 강좌로 구성된 ‘2025학년도 면접 특강’을 마련했다.
EBS 관계자는 “수능 이후 수험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체계적인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대입 지원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EBSi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