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학교 학생생활상담소는 19일 학생들에게 샌드위치를 무료로 나누어주는 샌드위치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점심시간에 맞춰 진행된 이 행사에는 학생생활상담소 석․박사과정 연구원 10여명이 직접 만든 샌드위치 400인분과 우유가 배포됐다.
지난 2012년부터 진행된 이 행사는 학생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순식간에 동이 났다.
또한 심리상태와 성격유형에 대해 알아보는 검사프로그램인 에니어그램 간편 테스트도 진행됐다.
노항규 소장은 “새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학생생활상담소를 알리고 친근한 상담기관이라는 것으로 알리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학생생활상담소는 심리상태 및 성격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한국형 에니어그램, MTBI 성격유형검사, MMPI(다면적 인성검사), LCSI 종합성격검사 등 심리검사와 진로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 전북도 광역정신건강증진센터로부터 마음소통 지정기관으로 지정되기도 했다.
또 대인관계, 우울 및 불안, 진로 및 성격, 가족문제, 가치관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과 전문상담원이 1대 1로 만나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개인상담은 물론 자존감 향상과 내적치유를 통한 성숙프로그램, 에니어그램을 통한 자기성장 프로그램 등 집단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예약 후 상담받을 수 있다. 상담문의(063. 230-5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