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04-04 23:03:35
장애인뉴스
탑뉴스
주요뉴스
장애인뉴스 전체
종합전체
사회
문화
교육
장애인단체
오피니언
지역뉴스
전주
익산
군산
정읍
김제
남원
완주
고창
부안
임실
순창
무주
진안
장수
장애인뉴스
탑뉴스
주요뉴스
장애인뉴스 전체
종합전체
사회
문화
교육
장애인단체
오피니언
지방자치
전주
익산
군산
정읍
김제
남원
완주
고창
부안
임실
순창
무주
진안
장수
최종편집: 2025-04-04 23:03:35
사회적기업 행복드림복지회, 군산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사회적기업 행복드림복지회, 군산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장애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것을 모토로 삼는 사회적기업 (사)행복드림복지회(대표 김선례)가 9일 군산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사)행복드림복지회는 2017년 익산시에 설립되었으며, 장애인 전기 기술자를 양성하고 전기부품을 제조하는 ‘일자리창출형’ 사회적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연매출도 86억원에 달한다. 특히, (사)행복드림복지회는 장애인 권익옹호 및 사회적 약자의 권리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한편, 저소득층 가정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나눔을 지속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선례 대표는 “군산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강임준 군산시장도 “군산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주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현재 군산 고향사랑기부제는 현 주소지가 군산이 아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부자는 세액공제 및 답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답례품은 쌀, 단팥빵, 박대, 젓갈 등 19개 품목의 군산시 특산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부는 온라인(고향사랑e음)과 오프라인(NH농협은행)으로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은 지역발전과 시민복리를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
한문숙 기자 (2024-07-11 23:27:55)
장애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것을 모토로 삼는 사회적기업 (사)행복드림복지회(대표 김선례)가 9일 군산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사)행복드림복지회는 2017년 익산시에 설립되었으며, 장애인 전기 기술자를 양성하고 전기부품을 제조하는 ‘일자리창출형’ 사회적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연매출도 86억원에 달한다.
특히, (사)행복드림복지회는 장애인 권익옹호 및 사회적 약자의 권리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한편, 저소득층 가정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나눔을 지속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선례 대표는 “군산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강임준 군산시장도 “군산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주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현재 군산 고향사랑기부제는 현 주소지가 군산이 아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부자는 세액공제 및 답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답례품은 쌀, 단팥빵, 박대, 젓갈 등 19개 품목의 군산시 특산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부는 온라인(고향사랑e음)과 오프라인(NH농협은행)으로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은 지역발전과 시민복리를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많이 보는 기사
1
전북도, 장애인 정책 간담회 개최…“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포용사회 만들 것”
2
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근로체험 수기·그림 공모전 개최
3
전북교육청, 특수학급 신·증설 설명회 개최…학습권 보장 강화
4
정읍시, 유아 대상 건강·장애인식 교육 프로그램 운영
5
전북희망나눔재단 “전북도, ‘통합돌봄과’ 신설하고 돌봄특별자치도 되길”
6
윤석열 대통령 파면…장애인 복지 정책의 재정립 신호탄 될까
7
정읍시, 4월 ‘장애공감의 달’ 운영…시민 참여형 캠페인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