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도서관에서는 8월,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시원하게 해줄 재미있는 영화 5편을 상영한다.
6일에는 친구들 사이의 우정과 더불어 서로 다른 차이를 인정하고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이야기하는 영화「쿰바」를, 13일에는 뜻하지 않은 실수로 정글에 가게 된 외로운 소녀와 친구들이 정글을 해치려는 악당에 맞서 싸우는 모습을 그린 영화 「아바타 정글의 비밀」을 상영한다.
20일에는 틴틴이 유니콘호에 감추어진 거대한 비밀을 찾는 과정을 그린 모험 영화「틴틴:유니콘호의 비밀」을, 27일에는 합창단을 통하여 꿈을 나누고, 아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을 통하여 함께할 때 더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주는 영화「유앤유」를 상영한다.
26일은 문화가 있는 날로서, 시립도서관에서 테마영화를 상영한다. 이번 달에는 ‘소설원작 영화’를 테마로 하여 양로원에서 탈출한 100세 할아버지의 여정을 그린 예측불허 코미디로서,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창문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을 상영한다.
군산시립도서관 영화상영은 매주 목요일과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오후 4시에 새만금드림홀(지하1층)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영화상영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립도서관(☎454-563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