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늘푸른도서관은 무더운 여름을 재미있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와 도서관 이용 시민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가족영화 4편을 오는 7월 9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늘푸른도서관 시네마천국』을 운영한다.
첫날 9일은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열심히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이 새로운 환경을 맞이한 ‘라일리’가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벌이는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을 상영하고,
16일은 벨트리 타워 오프닝 행사에서 총탄으로 죽음을 맞이한 남자, 그리고 그 저격범을 추격하는 코난과 친구들의 스릴 넘치는 이야기가 담긴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 이차원의 저격수」를,
23일은 지하세계 악당 말타자르의 계략에 휘말려 초미니세상 미니모이 세계에 갇힌 주인공 아더가 모든 위기를 이겨내고 땅 위 세상의 평화를 위해 세계를 구출하는「아더와 미니모이 3」을 상영한다.
30일에는 정글에서 태어난 절친 마누와 사차, 갑자기 나타난 밀렵꾼에 의해 사차가 사라지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여정을 떠난 마누의 이야기를 담은「정글 히어로」를 상영한다.
늘푸른도서관 시네마천국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30분 도서관 2층 다목적강당에서 무료로 상영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늘푸른도서관(063-454-5982)으로 문의하면 된다.